본문 바로가기
여행

깁가람수변공원&세종중앙공원(낙화놀이) 후 마왕족발 소담점

by 파파현서 2022. 10. 27.

깁가람공원에 가면 정자가 하나있다 

그곳에 올라면 세종시가 한눈? 파노라마로 볼수 있다 

높지 않으니 ,, 잠깐 숨고르기 , 탁트인 시야로 스트레스를 잠시 날릴수 있다 

깁가람공원아래로는 유럽의 향기를 물씬 느낄수 있는 풍차등대가 있다.... 

아이폰14프로 산기념으로 멋뜨러지가 한방 찍어본...

 

 

늦은 오후 세종시 저번주의 축제가 우천으로 프로그램 취소가 많이 되었는데 ,,, 

그중에 와이프가 아쉬워한 낙화놀이가 이번주에 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퇴근 했찌만,,, 장모님과 우리 첫눈이와 함께 출발 

주차장 3곳중 가장 단거리의 장소로 주차를 한 후~~~~

 

7시 시작이지만,,, 일일이 낙화점등을 하기때문에 15분전부터 점등을 시작으로 

7시가 되니 모두 점등이 끝나고 

불꽃낙화가 시작 되었다 ..... 

원래는 세종 영평사에서 하던 놀이 

 

올한해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자~ 

나의 작은 소망을 기도해본다....

 

7시간 넘으니,,, 돗자리는 장애물일뿐 사람반 불반 ㅋㅋ

화약의 냄새가 첫눈이한테 해로울꺼 같고 , , 위험해서 조기 퇴장

저번 행사 사진보니 무대에 설치한거 같은데 ,,,, 이뿌긴한데 너무 여기저기라 한번에 모아서 떨어지는 낙화놀이는

내년에 기대해본다~~

 

볼빵빵한 울 첫눈이 ~ 너무너무 이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말로 설명할수 없는 우래깅~

 

돗자리 펴고 먹을라했찌만,,, 실패해서 포장해 온 마왕족발 2가지맛

마늘족발 과 중국당면매콤족발


식감이 상당히 야들부들 ㅋㅋ  와이프의 식감에 맞았습니다...

겉바속촉의 맛을 원했지만,, ㅠㅜ 

남은거 냉장고에 넣고 다음날 찬족으로 먹으니 맛나게 먹었다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