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옥봉댁 오창점 방문기

by 파파현서 2021. 5. 23.

 

오창에서 볼링한 게임치고 ,,, 허기진배를 달래기위해 

찾아간 (비도 살포시내리고) 해물칼국수집 옥봉댁 오창점

본점을 가봤지만 오창분점은 처음이다 

 

 

 

메뉴고민은 없다 ㅋㅋㅋ

둘이서 해물칼국수 2인분시키면 충분하다 

 

 

 

블로그를 위한 사진 밖에나가서 해산물들 한컷 씩

보기에도 싱싱해보인다 ~~ ^^

 

 

 

일요일 조금 늦은 시간이런지 사람 없어서 좋았다 

편히 숨쉬며 먹자 ㅎㅎㅎ

식당 자체가 넓어서 더 좋았다 

셀프바에는 밑반찬류 ~ 굿굿

 

 

먹기전 맛나게 먹는 법 정독 ㅎㅎㅎ

뭐든 맛나게 먹어야 맛난다 ㅋㅋ

 

 

 

일단 해물 2인분 18000원짜리 세팅 완료 캬~~~

이가성비  어디서 따라올수 있죠???

 

 

 

와 싱싱해요 라는게 눈이 보이나요? ㅎㅎ

 

다른건 다 거기서 거기라지만,,, 

뽀얗고 꽉찬 게살과 물이꽉찬 미더덕 캬~~!!!! 쥑인다 

쏘주를 부른다 

 

 

 

 

칼국수도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잘유지하고 맛났다 

 

 

마지막 식혜는 3잔을 마셨을껄 ㅋㅋ 
너무 맛있다 ^^

댓글